Search

CS 운영 매니저

지원하기
https://career.greetinghr.com/o/NDYwOA.7g_V3Kpn3l5IgC28_09lpEFjBPc
신입/경력
신입
경력
채용 오픈
NEW!

[회사소개]

국내 최대 오피스 플랫폼 패스트파이브는 비즈니스의 본질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미션 아래, 2015년 론칭 이후 매년 3배 이상의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현재는 36개 지점에서 3,020개의 회사, 23,000여 명의 멤버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 ‘패스트파이브’를 주축으로 1인 라운지 멤버십 ‘파이브스팟’, 사옥 구축/운영 서비스 ‘모버스’, 건물 수익과 가치를 높여주는 ‘빌딩솔루션’, 싱글 가구를 위한 주거 서비스 ‘라이프’를 통해 공유오피스에서 저변을 넓혀 '부동산 콘텐츠 회사'로의 발돋움을 꾀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구성원들은 아래 Core value를 기반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Excellence 우리는 탁월하게 일합니다.
Communication 우리는 신속하고 명확하게 소통합니다.
Teamwork 우리는 함께 일합니다.
Long-term perspective 우리는 장기적인 관점을 갖습니다.

[팀 및 직무 소개]

패스트파이브 서비스운영팀의 업무 영역은 F&B, 오피스 환경, 각종 자산 및 설비 등 멤버가 일상에서 직접 체험하는 다양한 서비스 전반을 포괄합니다. 각 영역의 신규 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도전합니다. 경쟁사가 따라할 수 없는 차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지향하여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서비스운영팀은 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하는 멤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패파없는 일상은 상상하기 어렵다'는 고객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CS 운영 매니저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요청사항을 직접 해결하며 더 나아가 고객의 불편요소는 최소화하고, 만족도는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패파의 CS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사소한 고객의 소리에도 귀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행동하는 CS 운영 매니저를 기다립니다!

[주요 업무]

온라인으로 접수된 고객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정확하게 대응하고, 필요 시 유관부서로 이관하여 고객 요청사항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합니다.
VOC 분석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개선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자격 요건]

각 지점 및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보유하신 분
기존의 방식만 고집하지 않고, 고객만족과 업무효율 향상을 위한 서비스/제도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지향적 사고와 긍정적 마인드를 겸비하신 분

[우대 사항]

고객센터(CS센터) 및 관련 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인 분
공유오피스 특성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스타트업의 일하는 방식에 익숙하신 분

[근무 조건]

근무형태: 정규직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진행됩니다.)
근무부서 : 패스트파이브 서비스운영팀 고객만족파트
근무지: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5층)
ㄴ 단독 업무 수행 가능한 경우, 패스트파이브 전 지점에서 탄력 근무 가능
근무시간: 평일 스케줄 근무 (A: 08-17시 / B : 13-22시)
급여: 회사 내규에 따라 협의 가능합니다.

[서류 전형]

경력 위주의 자유로운 양식으로 지원 서류 및 포트폴리오 제출 부탁드립니다.
지원 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통합하여 저장해주세요.

[면접 전형]

서류 전형 합격시 1차 면접 - 2차 면접 순서로 진행됩니다.

[기타 사항]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해당자는 입사지원서 내 관련 사항을 반드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채용과 관련한 문의는 패스트파이브 Talent Management팀 채용담당자 이메일(recruit@fastfive.co.kr)로 해주시기 바랍니다.